올마이투어닷컴이 펀딩 플랫폼 와디즈와 파트너십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올마이투어닷컴은 다양한 숙소 상품을 크라우드 펀딩 방식에 접목,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와디즈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올마이투어닷컴은 숙소를 큐레이션하고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성해 와디즈에 공급 및 예약을 담당한다. 상품 페이지 구성과 펀딩 진행은 와디즈가 맡는다. 양사는 각기 보유한 경쟁력을 토대로 차별화된 숙소 상품을 공동 개발해 연간 50억원 규모의 펀딩을 추진하겠다는 계획이다.
올마이투어닷컴은 다양한 여행 트렌드에 부합하는 숙소를 주력으로 내세워 국내외 여행 수요를 끌어올리고 있다. 느긋한 휴식을 즐기는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펫캉스' 등에 적합한 프리미엄 숙소가 대표적이다.
지난 10월 7일에는 와디즈 단독으로 '제주 야크마을' 패키지 프리오더를 진행해 3932%의 달성률을 기록했다. 이 밖에도 올해 총 4차례 진행한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에서 모두 높은 달성률을 이끌어냈다. 특히 지난 9월에는 제주 7대 건축물인 '포도호텔' 숙박 패키지를 26개 객실 한정으로 선보여 펀딩 달성률 1만4084%를 기록한 바 있다.
석영규 올마이투어 대표는 “우수한 경쟁력을 갖춘 숙소 상품을 보다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이기 위해 와디즈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며 “앞으로도 양사가 지닌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전개해 이용자와의 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