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씨티에스, 컴퓨터코리아 '어떰(Autumn) 이벤트' 개최

10월 7일부터 4주간 진행…매일 최대 1만포인트 및 복권 등 지급

Photo Image

IT 기기 수입·유통 전문기업이자 국내 최대 규모 총판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원씨티에스(대표 김보경·이상호·하성원)가 가을을 맞아 직영 사업자 전용(B2B) 플랫폼 '컴퓨터코리아'에서 '어떰(AUTUM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7일부터 31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된다.

컴퓨터코리아의 어떰 이벤트는 총 네 가지 특별한 콘셉트로 구성돼 있다. 먼저 '매일 출첵 어떰(AUTUMN)?' 이벤트를 통해 매일 최대 1만원 포인트를 지급한다.

'행운뽑기 어떰(AUTUMN)?' 이벤트에서는 컴퓨터코리아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복권이 발급되며, 이 복권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행운뽑기는 꽝 없이 100% 당첨되는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더욱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컴퓨터코리아의 인기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핫딜 어떰(AUTUMN)?'과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또는 제조사 검수를 거쳐 사용에 문제가 없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클리어런스 어떰(AUTUMN)?'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HP, 마이크로닉스 등 유명 브랜드 인기 제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보경 컴퓨터코리아 대표는 “이번 어떰 이벤트는 상품 할인뿐만 아니라 회원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황금 연휴 이후에도 고객들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100%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퓨터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