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는 토레스 출시를 기념해 제주도에서 '토레스와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전시 이벤트는 내달 31일까지 제주도 성산읍에 위치한 커뮤니티 호텔 플레이스 캠프 제주에서 진행된다. 전 객실 투숙객이 모두 볼 수 있는 플레이스 캠프 광장에서 토레스가 전시된다. 전시부스에는 레저와 캠핑에 유용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들이 장착된 토레스를 자리한다.
이벤트 기간 중 호텔 내 전시된 토레스를 촬영 후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쌍용어드벤처 어반 쿨링박스(5명), 토레스 빈티지 무드랜턴(10명), 토레스 그래픽스 캠핑머그 세트(20명) 등을 증정한다.
또 카카오톡 채널로 구매상담을 신청한 투숙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플레이스 캠프 제주의 디럭스룸 1박 숙박권(5명), 도렐(Dorrell) 16온스 클린켄틴 스틸컵(20명) 등을 선물한다.
쌍용차는 롯데렌터카와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렌터카 제주지점에서 토레스를 단기 렌탈한 고객 중 토레스와 함께 제주도의 멋진 배경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쌍용어드벤처 어반 쿨링박스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 제주시 조천읍에 위치한 유럽풍 감성 디저트카페 자드부팡에서도 내달 31일까지 오프로드 감성을 극대화한 튜닝된 토레스가 자드부팡 내 '토레스 스페셜 개러지'에 전시된다. 전시된 차량에는 루프 캐리어, 리어 래더, 리어 스페어타이어 랙, 불바 등이 장착되었으며, 인치업 튜닝으로 오프로드 감성을 극대화 하였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