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14일 온라인 세미나 `버추얼 클라우드데이 2012` 개최

VM웨어코리아(대표 윤문석)는 온라인 고객 세미나 `VM웨어 버추얼 클라우드 데이`를 오는 14일 오후 2시에 개최한다.

지난해 1000여 명의 방문객을 기록하며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세미나로 자리매김 한 `VM웨어 버추얼 클라우드 데이`는 고객 및 파트너사 뿐만 아니라 누구나 VM웨어 홈페이지(http://www.vmware.com/kr/)에서 간단한 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올해는 고객과 파트너를 위한 세션을 분리, 비즈니스 특성에 맞는 맞춤형 지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VM웨어 클라우드 솔루션 소개 뿐 아니라 세미나 중 실시간 채팅을 통해 VM웨어 기술전문가와의 심도 깊은 논의도 이뤄질 예정이다.

이날 기조연설은 `IT 혁신을 통한 비즈니스의 변화(Business Transformation through IT Transformation)`라는 주제로 스티브 헤로드 VM웨어 CTO가 발표한다.

윤문석 VM웨어코리아 사장은 “국내 업계가 클라우드에 갖는 관심이 날로 높아지는 만큼 이번 세미나에서 클라우드 인프라와 엔드유저컴퓨팅에 걸친 다양한 VM웨어 솔루션과 클라우드 도입에 대한 해법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미나 참여는 홈페이지에서 등록 후 발송되는 이메일 초청장을 통해 14일 오후 2시부터 접속할 수 있으며, 모든 일정은 5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퀴즈 및 설문조사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뉴 아이패드 및 음료 기프티콘이 제공될 예정이다.


성현희기자 sungh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