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E&H,`뮤직큐` 교보문고 입점

Photo Image

더존E&H(대표 최성길)는 교보문고 강남점에 세계적인 명성의 음악〃피아노교육 프로그램 뮤직큐(MusIQ)가 정식으로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더존E&H는 뮤직큐의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구축하며 국내 음악〃피아노교육시장 저변확대의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

더존E&H는 교보문고 강남점 입점을 통해 뮤직큐 브랜드 인지도 확대뿐 아니라, 홈스쿨링 프로그램으로 음악교육을 선택하는 학부모부터 자기 계발을 위한 학생과 직장인에게도 새로운 방식의 음악교육 기회를 제공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캐나다 어드벤투스社에서 개발한 뮤직큐는 이미 미국, 영국, 일본, 인도 등 12만 명 이상의 세계인이 사용하고 있는 음악교육전문 프로그램이다. 나파 어워즈(NAPPA Awards, 국제자녀교육 출판상), 국제교육정책개발원 ISTE가 수여하는 `베스트 인 클래스` 수상, 뉴욕타임즈로부터 음악교육의 핵심을 짚어냈다는 호평 등 각종 기관과 단체로부터 그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더존E&H 최성길 대표는 “교보문고 입점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세계적 명성의 음악교육 프로그램 뮤직큐가 제공하는 새로운 음악 학습법을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음악교육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