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E&H, `2012 대한민국 교육기부 박람회`에 참가

더존E&H(대표 최성길)는 이달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2012 대한민국 교육기부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교육과학기술부가 주최하고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아이들의 꿈과 세상을 잇는 교육기부`를 주제로 교육 기부자와 교육 수요자가 한 자리에 모이게 된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130여 기업, 대학, 출연연 등이 참석해 교육기부가 범사회적 운동으로 발전하는 계기를 마련하는 공간이 될 예정이다.

더존IT그룹은 2009년부터 현재까지 교육기부 사회공헌 활동인 레드하트 프로젝트(RED HEART PROJECT)를 진행해온 결과, 작년 하반기에 `교육기부 인증마크`를 획득해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 `2012 대한민국 교육기부 박람회`를 통해 온라인 화상영어 교육 프로그램 `인글리쉬(Inglish)`와 세계적 명성의 음악교육 프로그램 `뮤직큐(MusIQ)`를 소개하고 참관객이 체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더존E&H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교육기부를 원하는 기부자를 모집해 지원할 예정이다.

인글리쉬는 국내 온라인 화상영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학습자의 수준과 연령에 따라 주니어와 시니어 단계로 나누어 체계적으로 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온라인 비주얼 화상영어 교육 프로그램이다. 참관객은 더존E&H 독립부스에 마련된 체험 존에서 본인의 영어수준에 맞는 OSR(Oxford Storyland Readers) 교재로 영어교육 전문 원어민 강사의 정확한 테스트를 통해 최상의 화상영어 교육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뮤직큐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컴퓨터를 활용하여 쉽고 재미있게 음악교육을 받을 수 있어 해외 공교육분야에서 그 가치를 인정받은 새로운 패러다임의 음악교육 프로그램이다. 뮤직큐 부스에서 운영되는 특별체험학습 `도전! 나도 음악가`는 피아노 스위트 프리미어(Piano Suite Premier)를 활용한 작곡체험과 어린이 음악여행(Children`s Music Journey)의 음악게임을 활용해 2인 1조의 배틀 형식으로 진행되어 즐거움을 더한다. 작곡체험은 뮤직큐 체험교사의 작곡레슨을 받은 후 나만의 곡을 만들어 악보로 소장할 수 있다.

더존E&H는 이번 박람회 참가 기념으로 프로그램 체험자 중 영어와 음악교육이 필요한 곳을 추천해준 신청자 이름으로 인글리쉬와 뮤직큐 프로그램(500만원 상당)을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존E&H 최성길 대표는 `동서남북 땅끝까지 미래비전을 전달하는 대한민국 푸른 심장 더존IT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인 레드하트 프로젝트(RED HEART PROJECT)를 2009년부터 4년간 주관해오면서 배움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언제 어디서든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해 교육기부 활동에 최선을 다해왔다`며 `이번 2012 대한민국 교육기부 박람회 참여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교육기업으로서 미래의 인재가 될 학생들에게 다양하고 효과적인 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더욱 많은 이들의 공감과 후원을 얻어 지속적으로 아낌 없는 투자와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