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멘토, 2월 10일 실전 게임 기획&사업 전략 세미나 개최

모바일과 소셜 비즈니스 킬러 콘텐츠로 인정받는 게임분야 최고 프로 기획자 및 투자 담당자들이 알려주는 게임 기획과 사업전략 세미나가 열린다.

데브멘토(대표 이병희)는 컴투스, EA코리아, 라온엔터테인먼트 등에서 게임 기획과 사업전략을 실행하는 전문가들이 강연하는 `프로들이 알려주는 게임기획 & 사업전략 실전가이드`를 오는 2월 10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데브멘토와 스마트비즈랩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게임 기획과 투자, 해외 진출 등의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송은강 캡스톤파트너스 대표가 벤처캐피탈 게임 투자 현황을 발표하며 노태윤 디지털프로그 대표는 직접 투자를 받은 경험담을 소개할 예정이다.

홍승준 컴투스 책임과 강진구 아람 이사는 성공하는 게임 기획 비법 노하우를 사례를 활용해 알기 쉽게 발표할 계획이다. 또 송호준 라온엔터테인먼트 실장과 이대윤 EA코리아 팀장은 글로벌 서비스 진출을 위해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 경험과 비법 등을 알려준다.

배형미 스마트비즈랩 대표는 “모바일, 소셜 시대로 본격화되면서 게임 기획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면서 “이번 세미나는 게임 업계에서 실전으로 유명한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하기 때문에 모바일, 소셜 게임을 준비 중인 기업들에게 기획 노햐우를 공유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성현희기자 sungh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