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대표 손주은)는 10일 치러지는 고등학생 전국연합 학력평가에 맞춰 스마트폰 채점 및 실시간 등급컷 서비스 등 학력평가 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0일 고등학생 전국연합 학력평가는 올 들어 처음 치르는 전국단위 시험으로, 수능 문제 유형을 본격적으로 접하며 본인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평가받는 중요한 기회다.
특히 2012학년도 수능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은 수리영역 출제 범위 변경 등 변화된 내용을 바탕으로 첫 모의고사를 치르는 만큼, 수험생이 자신의 실력을 냉정하게 분석하는 과정이 중요하다고 메가스터디 측은 강조했다.
메가스터디는 10일 시험 전까지 지난해 3월 학력평가 기출문제와 해설강의를 다시 볼 수 있는 프리체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능 출제 경향 및 문제 유형을 파악하는 데 유용하다.
스마트폰을 보유한 수험생들은 10일 시험이 끝난 직후 메가스터디 앱에 접속하면 곧바로 가채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영역별 추정 등급컷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10일 시험 당일부터 제공되며, 관련 앱을 내려 받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정소영기자 syjung@etnews.co.kr
과학 많이 본 뉴스
-
1
루닛 “AI 활용하면 응급환자 분류 시간 77% 감소”
-
2
KAIST, '호버 바이크' 핵심 기술 개발…접근 어려운 지역 구조 등 활용 기대
-
3
새해 대형병원 차세대 사업 막 올라…수주전 후끈
-
4
성남산업진흥원, 산업안전·준법경영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5
분당서울대병원, 경기도 아토피·천식 교육정보센터 현장 점검
-
6
전국 나노인프라 공정서비스 역량고도화 역점…기업 '기술경쟁력' 확보 돕기 위해 달린다
-
7
[IITP 리뷰 원] 혁신적인 기술이 바꿀 미래 세상 '양자컴퓨팅'
-
8
웹케시글로벌·비에스지원, 베트남 DX시장 협력...현지 기업 데이터 통합 솔루션 제공
-
9
코어라인소프트, 올해 '에이뷰' 활용 연구 출판물 296건
-
10
엠씨넥스, CES서 차세대 모바일과 차량용 혁신 기술 공개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