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라이딩스타
NHN(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포털 한게임은 온라인 스노우보드 게임 ‘라이딩 스타(star.hangame.com)’의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루캣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한게임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스노우보드 게임 ‘라이딩 스타’는 자체 개발한 물리엔진을 기반으로 실제 스노우보딩의 느낌을 제대로 살린 ‘리얼리티’와 다양하게 구현할 수 있는 화려한 트릭이 특징이다.
이번 테스트는 오픈 전 마지막 테스트로, 게이머들은 보다 안정된 게임 환경에서 다양해진 5종류의 맵과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및 아이템 등 더욱 풍성해진 게임 요소를 통해 ‘라이딩 스타’만의 독특한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스노우보드 레이싱게임 ‘SP JAM’(spjam.plaync.co.kr)이 3차 비공개시범서비스(CBT)를 위한 테스터 모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3차 CBT에서는 한층 더 현실감 있어진 설원 슬로프를 바탕으로 콤보와 스핀 등 새로운 트릭을 대폭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조작법에 심혈을 기울여 플레이시 느끼는 스피드를 한층 극대화 했다. 또한 게이머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코스튬과 다양한 장르의 BGM을 마련하여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특히 CBT 기간 중에는 최고 기록 세우기나 게임후기 작성, 슬로건 퀴즈 당첨 이벤트 등을 통해 최고급 디지털 카메라, PMP, XBOX 360, 노트북 등을 선사할 예정이다.
IT 많이 본 뉴스
-
1
비상계엄 해제 '숨은 공로'···국회 표결 시스템 관리 직원들도 그날 담벼락 넘었다
-
2
SK하이닉스, 'AI 반도체 패키징' 신사업 추진
-
3
망분리 개선 정책, 'MLS'서 'N²SF'로 간판 바꿨다
-
4
단독현대차, 20년 만에 '新 1톤 트럭' 개발…2027년 생산
-
5
野, 12일 두 번째 尹 탄핵안 발의…“새 내란 사실 추가”
-
6
구글, AI 모델 '제미나이 2.0' 출시…“AI 에이전트 최적화”
-
7
한동훈 “尹 담화 예상 못해…제명·출당 위한 윤리위 긴급 소집”
-
8
속보尹 “마지막까지 국민과 함께 싸울 것…충정 믿어달라”
-
9
폭스바겐 신형 투아렉…“어떤 길도 거침없는 프리미엄 SUV”
-
10
속보尹 “野, 비상계엄이 내란죄라고 광란의 칼춤”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