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정보, '시스코 웹엑스원 2024' APJC 지역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

APJC(아시아태평양·중국·일본) 지역 유일 선정
AI를 접목한 협업 분야 전문성, 고객과의 전략적 협업 높게 평가
Photo Image

인성정보(대표 원종윤, 조정재)는 시스코 협업 부문 연례 행사 '웹엑스원(WebexOne) 2024'에서 진행한 '2024 웹엑스 파트너 어워드' 에서 APJC(아시아태평양·중국·일본) 지역 올해의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웹엑스원은 시스코의 협업 부문 연례 이벤트로 시스코의 협업툴 웹엑스를 기반으로 한 보안, 컨택센터, AI 등 협업 분야 최신 기술과 혁신 사례를 선보이는 자리이다.

APJC 지역 올해의 파트너상은 시스코 웹엑스 컨택센터 솔루션 판매를 통해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가장 큰 성공을 거둔 파트너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인성정보는 APJC 지역에서는 유일하게 수상했다.

인성정보는 지난 15년간 한국에서 시스코 솔루션을 활용해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고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킹, 보안, 특히 협업 분야 전문성을 AI와 연계해 차별화시켜 고객과의 전략적 협업을 강화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또한 시스코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웹엑스 컨택센터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고, 시스코 파트너로서 요구되는 전문 자격증 13개를 보유한 것도 인정받았다. 이 중 6개의 자격 항목이 고객 경험과 협업에 집중된 점도 이번 수상의 한 부분으로 평가받았다.

인성정보는 APJC 지역의 웹엑스 컨택센터 파트너 중 가장 높은 실적은 물론이고 국내 대형 통신사의 AI컨택센터 구축사업에 자체 개발한 AI솔루션을 적용, 지능화된 컨택센터 환경을 제시했다. 이를 바탕으로 내년에는 고객에게 더욱 발전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AI 기반 IT인프라 성공 사례를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

이동화 인성정보 상무는 “이번 수상을 통해 인성정보가 가진 기술력과 판매력을 증명할 수 있었다”며 ”다양해지고 있는 고객 요구에 선제 대응해 비즈니스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호준 기자 newle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