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는 우리 쌀 소비 촉진을 위해 NH pay에서 쌀 공동구매 기획전을 진행하고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NH Pay NH메이커스 공동구매 서비스를 활용해 우리 쌀과 관련된 상품들을 판매한다. 철원 오대쌀(20일까지), 대왕님표 여주쌀(21~23일까지), 농협 즉석밥(24~27일까지), 농협 쌀과자 모둠세트(28~11월 3일까지)를 대상으로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공동구매 기간 내 목표 주문량 달성에 따라 결제금액 일부를 환급하는 방식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NH메이커스는 NH Pay 내 공동구매 서비스다. 전국 산지 각종 우수 농산물을 대상으로 공동구매를 진행해 우리 농산물 우수성을 알리고, 농가 판매채널 확대 및 소득 증대에 기여한다.
아울러 NH Pay 이용고객들에게 쌀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도 제공된다. 포스팅룸 서비스에 △맛있는 쌀 고르는 방법 △쌀로 만든 맛있는 음식 등 정보를 담은 콘텐츠들이 등재돼 있다. 앞으로 '집에서 간단히 만드는 쌀 요리 레시피'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들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NH pay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리 쌀 소비촉진을 위해 노력하고 고객에게 도움드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