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얌얌, '웨비나우' 2024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디딤돌 2차 선정

Photo Image
'웨비나우'가 2024년도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디딤돌 2차에 최종 선정돼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스튜디오얌얌

스튜디오얌얌이 자사에서 운영하는 웨비나 기반 B2B 영업관리 솔루션 '웨비나우'가 2024년도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 디딤돌 2차에 최종 선정돼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은 기술기반 창업기업의 혁신 성장을 촉진하고, 창업 강국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창업기업에 대한 전략적 R&D 지원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스튜디오얌얌은 'AI 및 빅데이터를 활용한 웨비나 활성화 기능을 제공하는 웨비나 플랫폼 개발'이라는 주제로 협약을 체결했으며, AI와 빅데이터를 활용한 기능을 도입해 웨비나 플랫폼으로서의 성장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주광수 스튜디오얌얌 대표는 “디딤돌 R&D 사업을 통해 B2B 영업 및 마케팅 담당자에게 최적화된 세일즈 리드 발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웨비나우는 자체 개발한 웨비나 솔루션을 통해 B2B 부서의 웨비나 운영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이번 R&D 지원을 통해 강력한 솔루션으로 발전할 예정이다. 특히 AI 기능을 추가 개발함으로써 웨비나 개최 시 기업 담당자의 업무 효율을 개선할 계획이다.

한편, 스튜디오얌얌은2024 창업중심대학 초기기업 지원사업, 2024 대구 뉴테크 특화 콘텐츠 제작지원사업, 대구디지털혁신진흥원의 데이터 전문 컨설팅 및 상품 개발 지원사업 등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