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의정부에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매장 오픈

Photo Image
에이스스퀘어 의정부점 내부 전경.

에이스침대는 대형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의정부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 분포, 유동성, 접근성 등 시장 상황과 입지를 분석하여 지역 대표 상권에 에이스스퀘어를 지속 출점하고 있다. 의정부시는 40만명의 소비자가 거주하는 경기 북부 거점 도시로, 서울 강북과도 지리적으로 인접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에이스스퀘어 의정부점은 매장 내 침대 진열 구성을 차별화해 고객들이 취향이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제품과 사이즈를 쉽게 상담받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층마다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컨셉의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실제 침실처럼 조명 밝기를 조절한 체험존에서는 침대에 직접 누워 사실적인 쇼핑 경험이 가능하다.

신규 매장에서는 에이스침대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를 포함해 총 33종의 제품을 약 740㎡(224평)의 쾌적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혼부부 대상 판매량 1위 '루체-III',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아르노-II', 프리미엄 호텔형 침대 '라노떼' 등이 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현장에서 30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베개속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의정부시는 서울과 경기 북부에서 접근성이 뛰어나고 프리미엄 가구에 대한 인근 지역 소비자들의 관심 역시 크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