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센스, DigiKey와 손잡고 글로벌 시장에 서비스 제공

고성능, 고신뢰성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칩 제조업체 노보센스(NOVOSENSE)가 세계 최고의 전자 부품 유통업체인 DigiKey와 전략적 제휴 협의를 달성하여 글로벌 유통 전략 파트너십을 구축한다고 발표했다. 100개 이상의 노보센스 제품이 DigiKey 플랫폼에 출시되어 전 세계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노보센스(NOVOSENSE)는 DigiKey의 폭 넓은 글로벌 유통 네트워크와 강력한 시장 영향력을 활용해 더 광범위한 고객 그룹에게 제품을 제공하고 비즈니스 법위를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할 수 있게 됐다. DigiKey 역시 유통망의 제품 목록 다양화를 통해 고객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Photo Image
노보센스

노보센스는 센서, 디지털 아이솔레이터, 인터페이스, 드라이버, 증폭기, ADC 및 각종 전원 관리 칩을 포함한 여러 품목의 제품군을 DigiKey를 통해 소개한다. 자동차, 산업, 정보 통신 및 소비 전자 등 다양한 산업 응용 시나리오에 대응할 수 있다.

그동안 노보센스(NOVOSENSE)는 '믿음성, 신뢰성'의 품질 방침을 고수하면서 자동차 등 기술 수준이 높은 시장에 고성능 제품을 제공해 왔다. 2023년 노보센스 자동차 사업 비중은 이미 30.95%에 달했고, 연간 차량용 제품 출하량은 1.6억개를 초과했다.

노보센스는 이번 DigiKey와의 전략적 제휴에 대해 “글로벌화 전략의 중요한 단계이며, 앞으로 다양한 파트너와 손잡고 글로벌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구매 경로를 제공하고 고객 시스템 설계의 탄생 및 추진을 가속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조정형 기자 jeni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