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이 겨울 성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규 캠페인은 '홀리데일리'를 콘셉트로, 한 해 동안 데일리호텔이 받은 고객의 관심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았다.
23일까지 '럭키데일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프리미엄 호캉스를 1000원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000원 상당의 럭키데일리 티켓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133만원 상당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1회차는 이달 12일(월)까지, 2회차는 이달 23일(금)까지 참여 가능하다.
겨울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12월 한 달간 37만 원 상당의 국내 숙소 쿠폰팩을 증정하는 등 최대 4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해피 홀리데이 이벤트를 마련하고 타올 브랜드 '더 그란', 프리미엄 스위트 와인 '애플 블랑'과 협업해 추천 호텔·펜션 이용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이지혜 데일리호텔 마케팅실장은 “한 해 동안 데일리호텔을 사랑해준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이벤트로 보답하고자 '홀리데일리'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데일리호텔과 함께 선물 같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프리미엄 여가에 최적화된 기획전과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