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한우데이 맞아 최상급 투쁠 한우 최대 35% 할인

내달 1일 '한우데이' 기념해 7일간 '한우 먹기 좋은 날' 기획전 진행
올해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서 입상한 상위 0.3% 프리미엄 한우 PB '뿔'
구이용부터 불고기용까지 취향에 따른 카테고리별 상품 추천 제안

컬리는 내달 3일까지 '한우 먹기 좋은 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다가오는 '한우데이(11월1일)'를 맞이해 최상급 한우부터 곁들임 채소류, 간편식 등 80여 가지 관련 상품들을 최대 35% 할인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은 컬리의 프리미엄 한우 자체 브랜드(PB) 'PPUL;뿔'의 다양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PPUL;뿔'은 전문 경매사로부터 평가 받은 0.3% 수준의 1++ 최상급 한우다.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주관한 올해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에 출품했을 정도로 품질이 우수한 상품들을 부위별 전문 숙성을 거쳐 준비했다.

Photo Image

취향에 따른 카테고리별 상품 추천도 제안한다. '횡성축협한우'의 '1++ 한우 등심 스테이크', '경주천년한우'의 '1++ 한우 차돌박이 구이용'은 부드러운 식감에 풍부한 육즙이 돋보여 구이용으로 적합하다. 기름기가 적어 국거리와 불고기에 어울리는 '태우한우'의 '1+ 한우 절단 국거리용', '경주천년한우'의 '1++ 한우 불고기용'도 주목할 만하다.

한우를 활용한 요리와 곁들이면 좋은 각종 채소류와 버터, 치즈도 할인 판매한다. '꼬떵땅 이즈니'의 'AOP 포션 버터'는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명품 버터로 유명하다. '콘퀴스타'의 '부라타 치즈'는 쫄깃함과 크리미한 식감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치즈로, 스테이크와 제격이다.

노시은 컬리 프로모션 마케팅팀 담당자는 “고물가에 따른 소비자와 생산자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기 위해 지난해보다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마켓컬리가 제안하는 다양한 한우 활용법 큐레이션을 통해 알찬 한우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현희기자 sungh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