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2022년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Photo Image

갤러리아백화점이 2022년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을 시작한다. 그룹 채용사이트 '한화인'을 통해 10월 12일부터 31일까지 서류접수를 진행한다. 모집 대상은 '2022년 12월부터 인턴십 참여가 가능한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이다.

갤러리아는 두 자릿수 인턴사원을 선발한 후, 인턴십 및 최종면접을 거쳐 신입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직무는 △신사업·전략기획 △패션·F&B MD·영업관리 △마케팅 △경영지원 등이다. 채용 진행은 △서류심사(11월) △면접전형(11~12월) △인턴십(12~2월, 12주) △최종면접(3월) 총 4단계로 이루어진다.

갤러리아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새로운 프리미엄 가치를 창출하는 데 함께 할 우수인재 채용에 중점을 둔다. 이를 위해 지난 상반기부터 백화점 현장체험 교육 중심에서 탈피하여 실무 수행 중심의 인턴십을 진행했다. 지원 직무에 따라 현업부서에 배치 받고 3개월간 실제 업무를 직접 수행하여 본인의 역량을 발휘하고 관련 커리어를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또한, 이번 인턴십에 참여하는 지원자는 실제 정규사원에 준하는 처우를 받는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갤러리아의 채용 키워드는 직무전문성으로 패션, F&B 등 유통에 대한 이해와 잠재력을 관심과 열정으로 보여주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