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이탈리아·스위스 패키지' 선봬

Photo Image

노랑풍선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이탈리아&스위스 일주 패키지여행'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노랑풍선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6월과 7월, 두 차례에 걸쳐 필리핀 휴양지 여행 상품을 선보인 바 있으며 라이브 방송 1시간 동안 약 44만 명의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

노랑풍선은 호스트와 고객 간 양방향 소통을 통해 생생한 여행 상품 설명이 가능하다는 점과 시청자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소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의 강점을 적극 활용, 가을·겨울 시즌에 떠나기 좋은 유럽 인기 지역 상품을 선정해 세 번째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기획했다.

25일 밤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쇼핑라이브는 이탈리아와 스위스 주요 도시 및 관광 명소를 유럽 특화 가이드와 함께 여행하는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8일과 9일 두 가지 일정 상품으로 준비했으며 9월 3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출발 기간 선택의 폭을 넓혀 미리 여행을 계획하기에 적절하다.

항공편의 경우 카타르항공 및 터키 항공을 이용하며 전 일정 동안 1급 호텔에서 편안한 숙박을 제공한다.

고객은 여행하는 동안 △로마 △폼페이 △피렌체 △베니스 △밀라노 등 특색 있는 여러 도시를 둘러본다. 스위스로 이동해서 △루체른 △그린델발트 △인터라켄 △취리히 등을 방문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지난 두 번의 쇼핑라이브에 예상치를 뛰어넘는 고객이 접속해 여행에 대한 관심도가 대폭 상승했음을 느꼈다”며 “향후 다양한 방식으로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알찬 여행 정보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