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조선 팰리스) 그랜드 오픈 1주년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1주년을 기념해 조선 팰리스 굿즈를 제공하는 '퍼스트 팰리스 겟어웨이'와 '라이언스 퍼스트 벌스데이 ' 2종을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많은 고객들이 조선 팰리스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객실 전용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퍼스트 팰리스 겟어웨이' 패키지 고객에게는 민트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보냉 소재로 제작한 컨버스 여행가방을 제공한다. '라이언스 퍼스트 벌스데이' 패키지는 라이언 대형 인형(50cm)을 선물로 증정한다.
오는 25일 그랜드 오픈 1주년 당일 투숙 고객에게는 답례떡을 제공한다. 각 식음 업장에서는 1주년 기념 코스와 함께 25일 당일 조선 팰리스와 함께 생일을 맞이한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선 팰리스는 최근 권위 있는 여행전문 매거진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 '2022 핫 리스트'에 '세계 최고 신규 호텔' 부문과 '호주·아시아 최고 신규 호텔' 등 두 부문에서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조선팰리스 로저 하버마허 총지배인은 “조선 팰리스 1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고객 분들과 함께 축하할 수 있도록 세심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럭셔리 호텔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