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은 다양한 캠핑 아이템을 초특가 혜택으로 제공하는 '제1회 캠핑 페어'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음달 19일까지 총 300여 곳 브랜드의 800여 개 상품을 최대 71% 할인한다.
오늘의집은 인테리어를 넘어 일상과 관련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캠핑도 그 중 하나로 오늘의집에는 사진, 집들이, 노하우 등 고객들이 직접 업로드한 캠핑 콘텐츠가 가득하다. 스토어 내 캠핑용품 카테고리를 통한 캠핑 용품 구매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이번 제1회 캠핑페어는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특별세일관', '캠핑입문관', '전문캠퍼관'의 3개의 전시장으로 나뉘어 있어 고객들이 자신에 맞는 유형에서 필요한 상품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오늘의집은 제1회 캠핑페어 오픈을 기념해 카드사 및 간편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캠핑페어 기간 중 신한카드를 통해 15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3만원 한도 내에서 7%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카카오페이 이용 시 최대 3만원 즉시 할인, 토스페이 이용 시 최대 7% 즉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캠핑을 즐기는 고객이 오늘의집을 통해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번 캠핑페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캠핑뿐만 아니라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상품 기획전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