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가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5월을 맞아 '대국민 치스티벌(치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요기요는 크래프톤과 함께 배달앱 대표 메뉴이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승리 문구인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 메시지처럼 현실세계에서도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국민 치스티벌'에서는 총 4만명에게 추첨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사용 가능한 스페셜 게임 아이템과 굿즈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요기요는 29일까지 2주간 '요기요가 치킨 쏜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요기요 앱 프로모션 페이지 내 이벤트 응모권을 통한 메뉴를 주문하거나 요기요의 모바일 상품권 '요기요 선물하기'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보너스 이벤트로 백팩, 삼뚝, 치킨 인형, 오션 비치타월 등 배틀그라운드의 대표 굿즈를 추첨을 통해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선 게임 이용자 모두에게 요기요에서 치킨 주문 시 사용 가능한 대표 치킨 브랜드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게임 참여자 중 최후의 1등에겐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2만원 상당 '요기요 선물하기' 상품권이 선물로 주어진다.
박채연 요기요 마케팅본부장은 “5월을 맞아 배틀그라운드와 함께 고객에게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드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소소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요기요는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폭넓은 주문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