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신규 정기 프로모션 '데일리데이' 진행

Photo Image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신규 정기 프로모션 '데일리데이'를 진행한다.

데일리데이는 데일리호텔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정기 이벤트다. 프로모션 첫 오픈을 기념해 이번 달은 오늘부터 3일간 진행되며 6월부터는 데일리호텔 브랜드명에서 착안해 매달 1일, 2일 양일 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데일리호텔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숙소 4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2만원 할인 쿠폰을 1212명에게 선착순 지급한다. 또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라다이스시티 등 10만원 이상 프리미엄 호텔 및 펜션을 이용하는 고객 1212명에게 10%(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쿠폰은 데일리호텔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특급호텔 및 프리미엄 레스토랑을 최대 9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서울신라호텔 디럭스 객실 및 2인 조식 이용권을 포함한 1박 패키지를 5만원에 판매한다. 2022 데일리 트루어워즈 레스토랑 부문 1위 업체 더클래식500 라구뜨의 디너 뷔페 이용권도 1만원에 선보인다. 당첨 고객에게만 할인 판매하는 형태로 데일리호텔 골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신규 정기 프로모션 '데일리데이'를 통해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강조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프리미엄 여가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