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쇼핑축제 'GS상상초월' 개최

Photo Image
GS리테일이 5월 한달간 전 유통 채널의 역량을 총 동원한 최대 쇼핑 축제 GS상상초월을 개최한다

GS리테일은 GS25, GS샵, GS더프레시, GS프레시몰 등 전 유통 채널이 함께하는 쇼핑 축제 'GS상상초월'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GS리테일은 세계적인 팝아트 디자이너 케니 샤프와 손잡고 '상상 이상의 쇼핑 유니버스'를 테마로 행사를 기획했다. MZ세대를 중심으로 아트 마케팅에 열광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케니 샤프 대표 작품인 '블롭' 시리즈로 디자인한 한정판 굿즈도 출시한다.

GS샵은 TV홈쇼핑을 통해 30여개 메가 히트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상상초월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또 GS샵 앱을 통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명품 가방 등을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와 브랜드 행사 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20% 적립금(최대 5만원) 지급 행사를 진행한다.

GS더프레시는 1주차 '우월한우 먹는 날' 행사를 시작으로 매주 과일, 수산물, 한돈 등의 대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GS프레시몰은 1+1, 초특가 행사, 대규모 경품 이벤트 및 행사 상품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더팝 리워즈(GS리테일 전용 포인트),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천 더팝 리워즈를 쌓아주는 행사를 전개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GS상상초월을 국내를 대표하는 쇼핑 축제로 중점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