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홈앤쇼핑, '싱가포르 프리미엄패키지 상품' 선봬

Photo Image

노랑풍선은 홈쇼핑 채널인 홈앤쇼핑과 함께 특별기획으로 '싱가포르 3박 5일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싱가포르 3박 5일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은 국적기인 대한항공 탑승으로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주목할 만한 부분은 NO팁+NO옵션+NO쇼핑으로 해외여행에 대한 부담으로 작용했던 부분을 완전히 해소하고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이다.

시내 중심가인 오차드로드와 센토사섬까지 약 10분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용이한 4성급 호텔에서의 편안한 숙박을 제공하며 전일정 조, 석식과싱가포르 3대 특식(페라나칸, 스팀보트, 레드하우스 칠리크랩)도 맛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강을 테마로 한 동물원인 '리버 원더스'에서의 사파리보트 탑승 △지상 36M에 위치한 싱가포르에서 가장 높은 다리인 '핸더슨 웨이브 브릿지' △화려하고 아름다운 야경 쇼 '슈퍼트리 랩소디쇼' △싱가포르 예술의 거리 '하지레인' △싱가포르 최대 식물원 가든스 바이 더 베이(클라우드 포레스트돔, 플라워 돔, 스카이웨이) △싱가포르의 상징 '머라이언 공원' 등을 투어 하게 되며 싱가포르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센토사섬에서 쥬얼리 케이블카, 루지 & 스카이라이드 등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체험해 볼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홈앤쇼핑과 함께한 특별기획 방송을 통해 그 동안 잠시 잊고 있었던 싱가포르만의 진짜 매력을 다시금 전달하고자 한다”며 “이번 여행 상품의 완성도를 최대한으로 끌어올린 만큼 고객의 만족도 역시 최대한으로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