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스프링 캠핑 페스티벌' 기획전 오픈

Photo Image

오늘의집이 오는 5월 1일까지 '스프링 캠핑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오늘의집은 봄을 맞아 캠핑을 떠나는 캠핑족을 위해 캠핑 인기 아이템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스프링 캠핑 페스티벌 기획전에서는 △캠핑 필수템 BEST 10 △인기템 최저가 도전 △인기 브랜드 특가의 3가지 테마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캠핑 필수템 BEST 10' 카테고리에서는 캠핑을 시작하고 싶지만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는지 막막한 캠핑 초보들을 위한 캠핑 필수템을 소개한다. 거실형 텐트, 타프, 폴딩박스, 캠핑의자, 롤테이블 등 캠핑 시 꼭 필요한 10개의 아이템을 특가로 제공한다.

'인기템 최저가 도전'에서는 높은 인기 탓에 쉽게 구하기 어려웠던 텐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힐레베르그, 제드, 지프, 쟈칼의 인기 텐트 상품을 긴급 공수해 한정 수량 특가로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인기 브랜드 특가'에서는 미니멀웍스, 카즈미, 콜맨 등 유명 캠핑 브랜드가 대거 입점해 캠핑가구, 캠핑주방, 감성템 등을 최대 6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오늘의집은 스프링 캠핑 페스티벌을 기념한 구매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8일까지 3주 간 오늘의집에서 캠핑 용품을 구매한 후 포토 후기를 남기는 고객 전원에게 후기 당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봄을 맞이해 증가하는 캠핑 수요에 맞춰 캠핑을 계획하는 고객이 저렴한 가격에 인기 캠핑 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영감과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