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가 배스킨라빈스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배스킨라빈스X요기요' 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퀴즈 이벤트를 통해 배스킨라빈스의 신메뉴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디저트도 배달앱으로 즐기는 요기요 고객에게 많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배스킨라빈스X요기요 퀴즈 프로모션은 13일부터 22일까지 열흘 동안 매일 자정에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공개되는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파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요기요 회원이라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퀴즈 풀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기간 내 한 번만 참여가 가능하다.
4월 한 달간 요기요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단독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17일까지 요기요 앱에서 배스킨라빈스 주문 시 4000원 혜택을, 18일부터 22일까지는 3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요기패스' 구독자는 중복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박채연 요기요 마케팅본부장은 “요기요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신메뉴를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요기요를 통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누리며 미식 탐험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