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미디어(대표 이지영)는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로 디지털콘텐츠웹서비스 부문에서 통합대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현대자동차가 2016년부터 운영해온 드라이빙 아카데미를 기아자동차와 제네시스 브랜드로 확대·실시한 프로그램이다. 운전이 낯선 초보자부터 모터스포츠 마니아까지 많은 고객들이 현대차그룹의 다양한 차량의 주행 성능을 체험하고 드라이빙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그동안 공식 웹 사이트 없이 인터넷포털 예약시스템을 통해서만 운영되고 있었는데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와 현대자동차그룹의 모터스포츠 홍보를 위해 공식 웹사이트를 구축했다. 최적 고객 응대를 할 수 있도록 관리 시스템을 구성, 안정적인 고객 관점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평가다.
1999년 설립된 이지미디어는 e비즈니스·사용자경험(UX) 컨설팅, 웹사이트 구축·운영, 모바일 웹·애플리케이션 제작 등을 수행하는 디지털미디어 통합 대행사다. 매년 각종 어워드에서 꾸준한 수상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2018년 '워라밸' 문화 정착에 앞장선 기업을 선정하는 '2018 서울형 강소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지미디어 관계자는 “'내일의 경험을 만든다'는 미션 아래 고객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변화·혁신을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