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
사운드리더가 개발하고 있는 피아노 온라인 통합 플랫폼(왼쪽)과 이지키보드

사운드리더(대표 권민성)는 내년 초 출시를 목표로 현재 개발하고 있는 '피아노온라인 통합 플랫폼'과 '이지키보드'를 전시한다.

'피아노 온라인 통합 플랫폼'은 피아노레슨·감상, 악보·악기구매, 커뮤니티 활동 등 피아노를 배우고, 구입하고,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를 종합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피아노를 좋아하고 관심 있는 사람을 타깃으로 피아노 구입 정보, 악보구입, 감상 채널, 강사 매칭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지키보드'는 레슨 콘텐츠와 연동해 손가락으로 쳐야할 건반에 LED빛이 들어와 더 빠르고 재미있게 연습할 수 있는 기능성 키보드다. 악보를 못 보는 초급자도 단기간에 피아노를 연주할 수 있다. 오른손·왼손 모드, 손가락 번호, 채점 등 게임 형식을 가미한 다양한 기능으로 자칫 지루할 수 있는 레슨에 재미를 더했다.

사운드리더는 현재 유튜브를 통해 단기 레슨영상서비스 '사운드리더, 건반을 외워라'를 진행하고 있다.

악기는 오픈마켓, 악보는 악보사이트, 감상은 유튜브 등으로 분산돼 있는 악기와 레슨 정보를 '사운드리더' 브랜드로 통합, 국대 최대 온라인 악기 플랫폼 운영사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