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커플용 스마트폰 터치 장갑 ‘픽스 스마트 터치’ 선보여

Photo Image

앱스토리몰은 겨울마다 인기리에 판매되는 스마트폰 터치 장갑 ‘픽스 스마트 터치’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픽스 스마트 터치’는 착용한 상태로 스마트폰 액정 터치가 가능한 방한 장갑으로, 울 75% 이상의 고급 원사를 사용해 우수한 보온력을 자랑하며 한겨울 추위에도 손을 따뜻하게 보호한다. 또한 한 번의 세탁에도 터치 감도가 현저히 떨어지는 저가형 장갑과는 달리, 특허받은 열전도 실을 채용해 여러 번 세탁해도 정확한 터치감을 제공해 오랜 기간 동안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저품질 중국산 제품과는 달리 ‘픽스 스마트 터치’는 은은한 향기로 기분 좋은 착용감을 제공하며, 정전기 방지 소재를 채용해 정전기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장갑을 낀 상태로 모바일 게임, SNS, 메신저 등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스마트폰의 모든 기능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전거, 조깅, 등산 등 활동적인 운동을 할 때에도 최적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매 겨울마다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스마트폰 터치 장갑 '픽스 스마트 터치'는 우수한 터치감은 물론, 보온성까지 뛰어난 스마트 장갑”이라며 “신축성이 좋아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 올 겨울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선물 및 커플용으로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방한용 털장갑”이라고 전했다.

‘픽스 스마트 터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