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겨울마다 인기리에 판매되는 스마트폰 터치 장갑 ‘픽스 스마트 터치’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픽스 스마트 터치’는 착용한 상태로 스마트폰 액정 터치가 가능한 방한 장갑으로, 울 75% 이상의 고급 원사를 사용해 우수한 보온력을 자랑하며 한겨울 추위에도 손을 따뜻하게 보호한다. 또한 한 번의 세탁에도 터치 감도가 현저히 떨어지는 저가형 장갑과는 달리, 특허받은 열전도 실을 채용해 여러 번 세탁해도 정확한 터치감을 제공해 오랜 기간 동안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저품질 중국산 제품과는 달리 ‘픽스 스마트 터치’는 은은한 향기로 기분 좋은 착용감을 제공하며, 정전기 방지 소재를 채용해 정전기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장갑을 낀 상태로 모바일 게임, SNS, 메신저 등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스마트폰의 모든 기능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전거, 조깅, 등산 등 활동적인 운동을 할 때에도 최적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매 겨울마다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스마트폰 터치 장갑 '픽스 스마트 터치'는 우수한 터치감은 물론, 보온성까지 뛰어난 스마트 장갑”이라며 “신축성이 좋아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 올 겨울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선물 및 커플용으로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방한용 털장갑”이라고 전했다.
‘픽스 스마트 터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