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전문 취업 사이트 미디어통(대표 박재홍)이 `제1회 캠펑스컵 전국 대학생 축구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나섰다.
미디어통은 10월 22일 인천유나이티드 축구 경기장에서 결승전이 열릴 캠펑스컵 축구대회에 스포츠경향과 함께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외에 △서울우유 △멘소래담 △웨트러스트 △한국사이버진흥평생교육시설 등도 후원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제1회 캠펑스컵 전국 대학생 축구대회는 전국 280여 개 참가 가능 대학 중 20여 개교가 참가신청을 해 초기 호응이 높고, 학생들과 호흡을 맞출 후원 기업들도 속속 참여를 결정하고 있다.
대학생의 패기와 열정을 표출하는 대회인 만큼 각계각층의 다양한 후원기업 참여가 예상된다. 대학생 대상 정보 사이트를 비롯해 제조 중견 기업, 방송 등 다양한 기업이 후원기업 참여를 타진하고 있다.
캠펑스컵 전국 대학생 축구대회는 대학생 정보 앱 `아이캠펑`을 운영하는 캠펑(대표 서지원)이 인천시민프로축구단 인천유나이티드FC(단장 정의석)와 함께 대학 아마추어 축구 최강자를 가리는 대학생 대상 최대 규모 축구대회다.
이번 대회는 8월 21일까지 아이캠펑 앱 내 스펙펑 이벤트 페이지에서 캠펑스컵에 참여할 학과를 모집해 9월 1일부터 예선과 본선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 중 예선을 통과한 전국 280여 개의 대학 대표팀들이 최종 승자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미디어통 관계자는 “미디어통 사이트를 활용해 전국 곳곳에 대회를 알리기 위한 홍보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며 “축구대회에 참여한 대학생, 관람객들이 모두 즐기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상세 내용은 IP노믹스 홈페이지(www.ipnomics.co.kr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유권 IP노믹스 기자 ykn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