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E&H(대표 최성길)는 양방향 언어학습 통합 솔루션 `텔미모어(TELLMEMORE) V10` 한글버전 런칭을 기념해 2일부터 1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럽연합(EU)의 영어학습 및 교습의 표준화를 위해 개발된 텔미모어는 UN과 유니세프 등 세계 기구와 각국 정부, 글로벌 기업과 교육기관을 비롯해 전 세계 7백만 명이 사용하며 학습효과와 가치를 인정받은 최고의 언어학습 통합 솔루션이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수강생에게는 ▲수강료 50% 할인혜택 ▲E-코칭 무료 서비스가제공되며 선착순 30명에게는 `할리우드 스타 인터뷰` 책을 특별 증정한다.
영어권 문화가 반영된 생활영어와 비즈니스 영어를 기간에 따라 3개월 또는 6개월 과정으로 선택 수강이 가능하며 모든 과정은 영어학습능력평가(NEAT)의 4대 평가영역인 듣기와 읽기, 말하기와 쓰기 능력 향상을 목표로 학습설계가 이루어졌다.
할인혜택과 함께 제공되는 ▲E-코칭 서비스는 텔미모어의 학습효과를 극대화하기위한 개인전담코치 학습지원서비스다.
코치의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통해 효과적인 학습 방법뿐 아니라 학습 애로사항 해결 등 학습 전반에 걸쳐 학습 상황을 관리해준다. E-코칭 서비스는 전담 코치의 주1회 학습체크 및 코칭이 기본 제공되며, 24시간 대기중인 코치를 통해 추가 학습 코칭 요청도 가능하다.
텔미모어 V10 한글버전은 어럴로그사 핵심 기술인 `Spoken Error Tracking System(SETS®)`을 적용해 음소단위 발음식별이 가능하여 학습자의 실력 향상을 위한 최적의 학습환경을 제공한다.
커리큘럼은 총 46주제의 생활영어 4단계, 총 69주제의 비즈니스 영어 5단계로 구성되어 2,000시간 이상 학습이 가능한 풍부한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다. 각 주제의 학습 내용은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40개의 주제로 구성되어 있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