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영어 어휘 학습기 `웅진보카통` 출시

Photo Image

 웅진씽크빅(대표이사 최봉수)이 영어 어휘 학습기 ‘웅진보카통(VOCA tong)’을 출시하고, TV홈쇼핑 GS샵을 통해 판매한다.

 ‘웅진보카통’은 지난 7월 출시된 영어 문법 학습기 ‘웅진그래머통(grammar tong)’에 이어 두 번째 출시된 웅진씽크빅의 영어학습기로 문법에 앞서 선행되는 어휘학습방법을 담았다.

 ‘보카통’은 단순히 단어 암기용에 그쳤던 기존 영어학습기와는 달리, 서울대학교 심리학과 교수진과 공동 개발해 특허 출원한 어휘암기학습법을 기반으로했다.

 원어민의 발음과 연상 이미지, 어원 분석 등 단계학습법을 통해 영어단어를 쉽고 재미있게 학습하면서 장기적으로 기억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또한 4.3인치의 멀티미디어플레이어(PMP)에 약 15만개 영단어가 수록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다.

 ‘웅진보카통’은 안드로이드 2.3을 기반으로 한 와이파이(Wi-Fi)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온라인강의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다운을 통한 학습도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스피킹 자신감’ 패키지, 학습플래너, 오답노트 등 총 교재 7권이 구성되어 있어 체계적인 영어학습을 할 수 있다.

 웅진씽크빅은 ‘웅진보카통’ 출시 기념으로 12일부터 31일까지, 제시된 영어단어를 3초안에 풀어 승자를 가리는 ‘슈퍼히어로 도전하라’ 서바이벌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웅진보카통’가격은 37만6000원으로 자세한 내용은 웅진보카통(www.woongjintong.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진욱기자 jjwinwi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