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대학원서접수, 인터넷으로 쉽고 빠르게 하자

유웨이어플라이, 각 대학별 정보 제공 및 쉽고 빠른 원서접수 도와줘

Photo Image

2012학년도 대입 정시모집 원서접수가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입시전쟁이 시작됐다. 올 대학들은 총 수험생 38만2,773명 중에서 수시모집 합격자를 제외한 37.9%에 해당하는 수치인 14만5,080명을 정시모집을 통해 선발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이는 전년 정시모집 합격자가 15만124명인 것에 비해 5,044명 감소한 수치다.

특히 올해 수능은 전반적으로 쉽게 출제돼 상위권과 중위권간 수능 변별력이 작아져 그 어느 해보다 합격을 위한 눈치작전이 치열할 전망이다.

원하는 곳에 합격을 하기 위해서는 학교, 학과별 경쟁률과 예상 점수대 등 충분한 정보를 수집하고 비교해 자신의 현재 위치를 파악해야 한다. 하지만 그 많은 대학의 모집요강을 모두 다 살펴보기란 쉽지 않다. 이럴 때 일수록 각 대학 입시 정보를 한데 모아놓은 입시전략 사이트나, 정시지원이 가능한 온라인 사이트를 찾아 필요한 정보만 찾아 보는 편이 효율적이다.

12년째 인터넷 원서접수 전문 사이트 1위자리를 지키고 있는 ㈜유웨이어플라이는 각 대학별 정시 정보를 총집대성했을 뿐만 아니라, 어렵고 복잡한 인터넷 원서접수를 클릭만으로도 간단히 지원할 수 있는 독자적인 시스템을 갖췄다.

사이트에 접속한 후 반드시 본인 명의로 회원가입을 하고, 사이트 메인의 검색창에서 지원할 대학을 검색해 필요한 입시요강과 정보를 확인한 뒤 사이트의 지시에 따라 원서작성을 한 후 최종 마감 기일 전에 결제를 하면 된다. 사이트를 통해 서울대 연세대 홍익대를 비롯한 4년제 대학의 정시지원을 할 수 있다. 특히 가톨릭대/경남대/경희대/상명대/명지대/광주교대/국민대/중앙대/전남대 등 30개 대학은 유웨이어플라이 사이트를 통해서만 지원이 가능하다.

유웨이어플라이 사이트 이용이 처음인 수험생들을 위해 사이트 전면에 초보자 가이드 동영상으로 지원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했을 뿐만 아니라, 사이트와 모바일로 수시로 실시간 경쟁률을 제공해 최종적으로 원서 결제를 하기 전까지 경쟁률을 확인할 수 있어 전략적인 지원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또한 유웨이어플라이는 입학관련 솔루션사업도 진행하고 있어 오류 없고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을 자랑한다. 정시뿐만 아니라 수시모집, 그리고 편입과 각종 자격시험 원서접수도 대행하고 있다.

원서 접수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과 정보는 홈페이지(www.uwayappl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