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 겨울방학을 위한 제안 ‘쎄씨 캠퍼스 12월호’, 커버걸 신세경도 눈길
기다리고 기다리던 겨울방학이 코 앞으로 다가왔지만 마냥 설렐 수 만은 없는 대학생들. 학점관리에 자격증 공부, 취업 준비, 봉사활동까지 신경 써야 할 것들이 너무 많기에 자칫하면 재미없는 겨울방학을 보내게 될지도 모른다.
아름다운 청춘, 대학생들의 겨울방학을 응원하기 위해 쎄씨 캠퍼스가 제안에 나섰다. 5일 발간된 쎄씨 캠퍼스 12월호는 일단 겨울의 숲 속 여신으로 변신한 신세경이 장식한 커버부터 눈길을 끈다.
알차게 구성된 내용 또한 눈 여겨 볼 가치가 있다. 수험생 혹은 고시생이라는 이름으로 약간의 자유조차 즐기지 못하고 살아가고 있는 이들을 위한 ‘장수생 비상대책위원회’와 대학생이라면 한 번쯤 결심하는 휴학에 대한 조언 ‘성공 휴학의 조건’은 우리의 현실이기에 더욱 눈길이 간다.
이와 함께 에너지 넘치는 ‘강남역 백 배 즐기기 안내’도 실려있다. 열정적인 강남역 피플들의 스트리트 인터뷰와 열공할 수 있는 스터디 카페 소개, 족집게로 알려진 영어학원 소개 등이 내용이다. 더 이상 강남역이 ‘대학생이 놀고 즐기는 장소’가 아닌 ‘공부하기 위한 학원, 스터디 카페 밀집지역’이라는 것이 안타까운 점이 없지 않아 있지만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스펙업’에 힘쓰는 이시대 대학생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서다.
방학인데 공부만 하기엔 아깝다고 생각할 대학생들을 위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윈터룩 제안,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소개 등 크리스마스에 대한 내용도 빼지 않고 담았다.
쎄씨 캠퍼스 12월호는 정기구독 호은 전국 주요 대학 캠퍼스, 대학가 인근의 스타벅스와 엔제리너스, 국민은행 락스타존에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쎄씨 홈페이지(www.ceci.co.kr)나 트위터(@cecikorea)에서 알아볼 수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