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씨큐리티(대표 한형선)는 자사의 계정관리, PC보안, 모바일 스마트폰 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를 대표하는 통합브랜드 ‘터치엔(TouchEn)’을 26일 선보였다.
새 통합브랜드 터치엔은 `Touch’를 통해 기존 보안기술과 모바일과의 연계성을 높이는 한편, 가능함을 뜻하는 `Enable’을 더해 기존 엔터프라이즈 기반에서 PC와 모바일 을 포괄해 통합 IT보안기업으로 성장해 나간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앞으로 소프트씨큐리티의 모든 솔루션 및 서비스 브랜드는 터치엔을 중심으로 통합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소프트씨큐리티는 통합브랜드와 함께 새로운 슬로건 `시큐어IT: 시큐릿(SECURE IT)`도 함께 선보였다. 고객의 소중한 자산(SECRET)을 자사의 혁신적인 IT보안기술로 지키겠다(SECURE)는 의미다.
이번 통합브랜드에 대해 한형선 소프트씨큐리티 사장은 “통합브랜드 터치엔은 당사의 차별적 보안 기술과 다양한 구축 노하우를 토대로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약속하는 것으로, 보안IT 분야 대표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소프트씨큐리티는 그간 미래 성장동력 발굴을 위해 진행한 연구개발이 마무리 됨에 따라, 올 하반기에도 스마트폰 보안 솔루션과 통합PC보안서비스 및 통합계정관리(IM) 솔루션 등 다양한 신제품 출시로 시장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장윤정기자 linda@etnews.co.kr
과학 많이 본 뉴스
-
1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2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3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4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5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6
인텔, 美 반도체 보조금 78.6억달러 확정
-
7
갤럭시S25 울트라, 제품 영상 유출?… “어떻게 생겼나”
-
8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
9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
10
美 캘리포니아 등 6개주, 내년부터 '전기차 판매 의무화'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