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SCS(대표 박경실)는 22일 아이폰에서 이용할 수 있는 교육용 애플리케이션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어플리케이션은 ‘원어데이 익스프레션(One a day expressions)’, ‘마이 퍼스트 토익(My First TOEIC)’ ‘나대리 영어성공기’의 3종이다.
‘원어데이 익스프레션’은 회화 전문 어플리케이션으로, 실생활에 유용한 270개의 표현을 엄선해 하루 한 가지 표현을 학습할 수 있게끔 구성했다. 휴대성이 뛰어난 스마트폰의 특성을 감안, 출퇴근 길 등에서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짧은 시간의 학습으로 높은 효과를 거두게 하는 데 중점을 뒀다. ‘마이 퍼스트 토익’은 토익 학습 초보자가 LC와 RC를 동시에 학습할 수 있게 구성한 콘텐츠다. 문제 풀이 시 화면을 터치하면 답안을 즉각 확인할 수 있고 페이지 이동이 편리하며, 추가 내용도 쉽게 검색할 수 있게 하는 등 스마트폰의 반응성을 살려 학습을 용이하게 했다. ‘나대리 영어성공기’는 영어 회화에 어려움을 느끼는 직장인을 주인공으로 설정해 재미있게 엮은 콘텐츠다.
파고다SCS 박윤길 부사장은 “스마트폰의 특성을 적극 활용하는 M러닝 콘텐츠를 만들고자 기획 단계에서부터 고심했다”고 말했다.
황태호기자 thhwang@etnews.co.kr
과학 많이 본 뉴스
-
1
'황금 연휴'에도 안 쉰다…바이오 기업, 설에도 공장 가동
-
2
의사 집단 휴진에 구급이송 서비스 만족도 ↓…전문의 중심 응급실 만족도는 올라
-
3
허미나 건국대병원 교수, 대한민국의학한림원 정회원 선출
-
4
박민수 복지부 2차관, 거점지역응급의료센터 근무자 격려
-
5
배우 신민아, 한림화상재단에 1억 기부…10년간 나눔 펼쳐와
-
6
온코닉테라퓨틱스, P-CAB 신약 '자큐보정' 위궤양 적응증 추가 허가 신청
-
7
유한양행, 비판텐·카네스텐 국내 공급
-
8
식약처, 세계 최초 '생성형AI 의료기기 허가·심사 가이드라인' 제정
-
9
출연연 원장 후임 인선, 설 명절 후 이어질까…전망 '오리무중'
-
10
국가지재위, 첫 IP 정책포럼…'한국형 증거수집제도' 도입해야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