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의장 황건호)는 ‘30년 만에 열리는 인플레이션 시대와 투자 전략’이란 주제로 오는 26일 오후 3시 30분에 증권협회 3층 불스홀에서 6월 월례 이슈특강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강연에서는 70년대 말의 오일쇼크 이후 처음으로 인플레이션 시대가 도래하고 있는 현 상황에서 인플레이션 시대가 가지는 의미와 주식시장에 미치는 영향력에 대해 알아본다. 강사로는 한국투자증권 김학균 투자전략부 팀장이 초빙돼 △높아지고 있는 인플레 이션의 향방 △증권시장에서 인플레이션이 미치는 영향력 △인플레이션 시대의 투자전략 등에 대해 설명한다.
오무영 투교협 사무국장은 “지난달 소비자물가가 7년 이래 최고치를 기록하는 등 고유가·고물가가 우리 경제의 화두로 등장했다”며 “인플레이션과 증권시장간 연계성을 종합 점검함으로써 투자자들이 현명한 투자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수강료는 무료이고, 수강신청은 이달 25일까지 200명 선착순으로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 홈페이지 (http://www.kcie.or.kr)를 통해 접수한다.
이형수기자 goldlion2@
과학 많이 본 뉴스
-
1
“써보니 좋네”…국산 의료기기, 상급병원 진입 속도 붙었다
-
2
'하늘로 가는 첫걸음'…한국항공대, 초·중·고생 대상 '우주항공캠프' 개최
-
3
[2025 민·관 R&D 혁신포럼]산업계가 바라는 R&D는 '이것'...197건 기술 수요 도출
-
4
파마리서치, '리쥬비넥스크림' 모델로 배우 이주빈 발탁
-
5
고영, 글로벌 뇌전증학회서 뇌 수술용 의료로봇 소개
-
6
에임드바이오, 코스닥 상장…“韓 바이오업계 새로운 기준 제시”
-
7
바이오協 “2025년은 이중·다중 항체가 글로벌 신약 기술이전 주도”
-
8
로킷헬스케어, 글로벌 의료 사이버보안 검증 통과
-
9
2026년 바이오경제 화두 'AX'…“신약 패러다임 전환 이끌 것”
-
10
민간 R&D 협의체, 출연연·대학과도 연계한다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