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IT포럼(회장 김진형·한국과학기술원 교수)은 오는 26일 한국과학기술원(KAIST) 교직원 회관에서 ‘5월 월례회’를 개최한다.
이번 월례회에서는 주제 발표자로 공병호 ATI 한국지사 부사장이 나서 ‘모바일 3D 기술 동향 사례’를 발표한다.
또 대덕밸리 벤처기업인 넷코덱(대표 이의택)의 제품 설명회도 있을 예정이다.문의(042)936-0813
대전=신선미기자@전자신문, smshin@
과학 많이 본 뉴스
-
1
AI 3대 강국 도약 목표…5년간 R&D 200조 투자
-
2
PBS 폐지 안착 속도…출연연 인건비 전액 지원·신규수탁 제한
-
3
간 망친다고 '공복 커피' 피했는데…진짜 간 망치는 습관은 따로 있었다
-
4
“비행기값 뽑고도 남아”…'7만원 스시자로' 일본 가면 가방 가득 숨겨온다
-
5
[뉴스줌인]건보 수가 '지역·난도' 중심으로…검사 과보상↓ 지역·필수의료↑
-
6
달걀은 당연히 '이 곳'에?…냉장고 문에 보관하면 안되는 이유
-
7
지역·필수의료에 연 3.6조원 투입…사상 최대 수가구조 개편
-
8
오태석 우주청장 “누리호 5차 9월 발사 예정…제2우주센터 10월 후보지 선정”
-
9
종잇장 두께로 차세대 통신 전 대역 흡수…차세대 6G·자율주행 전자파 잡는다
-
10
스카이랩스,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승인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