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설 맞이 '포인트팡' 진행…10대 전용 머니카드Y 혜택 강화

Photo Image
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가 설 연휴를 맞이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부터 세뱃돈을 받은 10대를 위한 프로모션까지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12일부터 18일까지, 설 맞이 '복주머니 포인트팡'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주머니를 클릭하면 랜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복주머니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는 네이버페이 모바일 앱에서 적립 받을 수 있다.

세뱃돈을 받은 10대 사용자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28일까지 세븐일레븐, 이마트24, GS25, CU 등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10대 전용 네이버페이 선불카드인 '머니카드Y'에 현금 2000원을 충전한 후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버튼을 누르면 적립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충전 한 후,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금액 조건 없이 '머니카드Y'로 결제하면 3월 15일에 1000원이 추가 적립된다.

지난 12월 출시된 '머니카드Y'는 만 12세~18세 전용의 선불카드다. 선불충전금인 네이버페이 머니와 포인트를 본인 명의의 실물카드로 소지해 온·오프라인 어디서나 간편하게 결제하고 포인트 적립도 받을 수 있다. 네이버쇼핑에서 결제 시 1.5% 적립되고, GS25·다이소·올리브영·피카PC방 등 다양한 현장결제 가맹점에서 네이버페이 앱에 '머니카드Y'를 연결하여 결제 시 포인트 뽑기가 한번 더 제공된다.


박두호 기자 walnut_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