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네트웍스, '시큐어 AI 네이티브 에지' 공개

Photo Image

주니퍼 네트웍스는 보안 보장 서비스와 함께 '주니퍼 시큐어 AI 네이티브 에지'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솔루션은 AI 네이티브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운영과 고효율을 제공하는 보안 솔루션을 결합한 솔루션이다.

주니퍼 네트웍스는 “단일 클라우드 및 미스트 AI 엔진으로 동급 최고의 네트워크 및 보안 운영을 통합해 고객과 파트너는 다양한 환경에서 잠재적인 네트워크 위협의 탐지, 진단 및 해결을 가속해 종합적인 통합 솔루션을 확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주니퍼 시큐어 AI 네이티브 에지 솔루션은 모든 영역 전반에서 보안 및 네트워크 운영을 간소화하고 통합해 네트워크와 콘텐츠 보안 문제를 강화하는 게 특징이다. 또 총소유비용(TCO)도 절감하는 효과도 지녔다.

회사는 “주니퍼 시큐어 AI 네이티브 에지는 네트워크 자원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안전하고, 안정적인 액세스를 제공한다”며 “공통 클라우드 및 미스트 AI 엔진 기반으로 SD-WAN(WAN 보장), 보안(보안 보장), NAC(액세스 보장)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는 향후 단순하고, 원활하며, 안전한 uZTNA(Universal ZTNA) 구축 및 관리를 원하는 고객과 파트너에게 해결책이 될 수 있다.

시쉬르 싱 주니퍼 네트웍스 핵심 기술 및 보안 부문 수석 부사장은 “기존 보안 제품에는 이러한 패러다임에 대응하는 데 필요한 인텔리전스와 자동화 기능이 부족하다“며 디지털 조직에 필수적인 효율적이고 총체적인 보호 및 성능을 제공하려면 보다 유연하고 변화된 접근 방식이 필요하다. 주니퍼 시큐어 AI 네이티브 에지는 업계를 선도하는 주니퍼의 보안 기능과 AIOps를 결합해 이에 대한 해답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남궁경 기자 nk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