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S Group, 'LTS KOREA' 개업식 및 클라우드 세미나 주최

Photo Image
제공:LTS Group

베트남 선도 IT 아웃소싱 기업인 LTS Group이 한국 시장 영업 강화를 위해 지난 16일 서울에서 한국 지사 개업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개업식에는 LTS Group의 대표이사, 계열회사 및 한국 파트너 등 20여 명의 내외빈이 참석하여 지사 설립을 축하했다.

LTS Group은 LTS KOREA 한국 지사 개업식에 이어 'Unlocking the Power of Cloud Services - Elevating your Business in the Cloud Era'를 주제로 클라우드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주최했다. 행사에는 LTS그룹 임원진, 친근한 파트너사, 클라우드를 비롯한 기술정보 전문가들이 참석했다.

LTS Group 관계자에 따르면 클라우드 컴퓨팅으로 전환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회되는 시대에 전체 분야 사업에 기업들이 발전하는데 보탬이 되는 전략적 진전이라고 할 수 있다. 먼저 다가가서 트렌드를 잡고 클라우드 전환 전략 개발하는 것은 본 기술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는데 필요한 사업 방향이다.

이번 세미나의 목표는 한국, 베트남,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의 클라우드 시장에 대한 정보와 심화 지식을 공유하고 기업이 효율성을 높이며 사업성적을 촉진하도록 최적화 클라우드 솔루션을 추천하는 것이다. 또한 클라우드 기술을 적용하는데 성공한 전략과 솔루션을 소개했다.

세미나 진행 과정 중에서 Phung Thanh Xuan LTS Group CEO는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 분석 및 2024년 트렌드를 공유했다. 이어 LTS Group 클라우드 비용 관리 및 최적화 매니저 Pham Minh Trung 연사는 SME에서 클라우드 기술의 실제 적용 및 클라우드 채택을 위한 전략적인 필수 사항에 대해 소개했다. 마지막으로 Scott Yoo(유인식) 유비온 부사장은 유비온 코스모스 플랫폼 글로벌 클라우드 서비스 전략을 발표했다.

세미나는 LTS Group의 클라우드 전문가들과 초대된 게스트들이 심화된 내용을 공유하면서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클라우드의 전문가들이 시장, 신규 기술에 대한 중요하고 유익한 인사이트 및 기업 내 클라우드 적용 전략을 공유한 기회일 뿐만 아니라 신규 테크놀로지에 관심을 가지는 전문가와 기업에게 교류의 장이 됐다.

Phung Thanh Xuan LTS Group CEO는 “한국 시장이 우리 회사의 목표 시장 중 하나고 한국 지사 개설은 한국 시장에서 회사의 새로운 발전 단계”라며 “다양한 한국 파트너와 협력 관계를 맺고 한국 시장을 위해 고품질 IT 인력 자원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 지사의 성공적인 설계 및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이번 세미나는 LTS Group의 아시아 확장을 위한 중요한 진전으로 평가된다. LTS Group은 한국 파트너와 함께 강한 관계를 구축하고 새로운 성장과 성공의 가능성을 열어주는 혁신적인 IT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