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비스앤빌런즈, 2023 대한민국 정부박람회 참여…전시 부스 운영

Photo Image

삼쩜삼을 서비스하는 자비스앤빌런즈(Jobis&Villanis)가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열리는 2023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에서 전시 부스를 연다.

2023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는 행정안전부, 디지털플랫폼정부위원회의 주최로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정부혁신과 디지털플랫폼정부에 대한 성과 보고 및 대한민국의 디지털 미래 비전 제시가 진행될 예정이다. AI, 클라우드, 디지털 트윈 등을 주제로 한 컨퍼런스와 전시를 비롯해 2023 정부혁신 우수사례에 대한 시상 등이 진행된다.

자비스앤빌런즈는 디지털 전환 혁신의 사례인 삼쩜삼으로 행사에 참여한다. 삼쩜삼은 기존 오프라인 중심이었던 세금 신고 및 환급 서비스를 온라인에서 앱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혁신했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삼쩜삼 전시 부스에서는 별도 설치된 기기를 활용해 삼쩜삼의 초간단 환급 프로세스를 체험할 수 있다. 쉽고 빠르게 서비스의 강점을 방문객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삼쩜삼이 다져놓은 세무 분야의 디지털 혁신과 성과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김범섭 자비스앤빌런즈 대표는 “기술을 바탕으로 세무 서비스를 넘어 일상의 모든 영역에서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