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솔루션, 투명디스플레이 글로벌시장서도 맹활약

Photo Image
경북지방합동청사에 적용된 투명 LED의 모습(제공:제이솔루션)

제이솔루션(대표 장홍석)은 2022 MAMA AWARDS를 비롯해, 경북지방합동청사 등 유수의 기업과 관공서, 방송·미디어계에도 투명 LED 디스플레이를 구축 지원하고 있다.

철저한 제조 과정과 오랜 기간의 연구 끝에 완성된 투명 LED 필름은 최대 6mm 픽셀 피치와 80%에 달하는 높은 투명도를 구현해냈다. 타사 대비 콘텐츠를 선명하게 표출하면서도 공간에는 개방감을 줄 수 있다.

Photo Image
선명하고 뚜렷한 표출이 가능한 투명 LED(제공:제이솔루션)

파사드 구축 시, 블랙 전광판을 적용하면 건물 안팍의 시야를 단절시키며, 콘텐츠가 꺼져있을 때는 건물 미관을 해칠 수 있다. 반면 투명 LED 적용 시에는 콘텐츠가 꺼져있어도 미관을 해치지 않고 시야가 탁 트여 공간에 잘 어우러진다.

제이솔루션의 투명 LED디스플레이 필름 타입은 유연성이 뛰어나 평면 뿐만 아니라 곡면 및 다양한 형태에 설치가 가능하다. 필름 부착형으로 설치 및 유지 보수가 용이하며, 커스터마이징이 자유롭다. 특허받은 카트리지 방식을 통해 필름과 데이터 연결 역시 매우 간단한 제품이다.

또한 경북지방합동청사, 숭례문버스쉘터, 광교 갤러리아 인피니티 타워 등 다수의 국내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일본 오사카에서 열렸던 글로벌 케이팝 시상식 2022 MAMA AWARDS의 무대 장치에도 적용 된 바 있다.

한편, 제이솔루션의 투명 LED 제품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유선 문의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