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연말 선물 이벤트 실시

Photo Image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오트의 다양한 레시피를 손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어메이징 오트 구매 고객 대상 연말맞이 대규모 선물 이벤트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어메이징 오트 연말 선물 이벤트를 열고 47명에게 총 16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선물한다. 프리미엄 커피머신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스타일 종합 가전 브랜드 '스메그'의 전자동 커피 머신, 밀크 포머, 커피 그라인더 등 홈카페 용품 또는 어메이징 오트 3종과 유리잔 2개로 구성된 어메이징 오트 시딩 키트다.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어메이징 오트를 구매하고 직접 구매 확정 처리한 뒤 경품 신청서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다.

오는 21일 수요일 오전 10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특집 라이브방송에서도 어메이징 오트 시딩 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어메이징 오트 시딩 키트는 성수동에서 열린 팝업스토어 '어메이징 오트 카페'의 인기 메뉴였던 몰트 오트 라떼와 오트 위스키를 집에서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매일유업이 지난 10월 성수동에 오픈한 팝업스토어 '어메이징 오트 카페'는 11월 6일 많은 성원을 받으며 영업을 마쳤다. 운영기간 한 달 동안 방문자 수가 1만 명을 돌파하며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화제가 됐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어메이징 오트와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 보내주신 많은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대규모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진하고 풍부한 맛으로 커피, 위스키 모두와 잘 어울리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로 홈파티를 즐기며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