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홀리데이 시즌 위한 베스트셀러 9종 '기프트 오브 뱅앤올룹슨' 제안

Photo Image
베오플레이 EX / 베오플레이 H95 / 베오사운드 A1 2세대 / 베오릿 20 / 베오사운드 레벨 (좌측 하단부터) 베오사운드 이머지/베오플레이 A9 4세대 / 베오랩 28/ 베오사운드 시어터. 뱅앤올룹슨 제공.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은 2022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아이템으로 베스트셀링 제품 9종을 제안한다고 22일 밝혔다.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은 뱅앤올룹슨만의 디자인과 장인정신, 그리고 풍부한 사운드 표현이 집약된 9종의 골드 톤 제품으로 골드 컬러가 주는 따뜻함과 반짝이는 영롱함이 홀리데이의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뱅앤올룹슨이 연말을 맞아 제안하는 9종의 제품들은 휴대가 가능한 소형 제품부터 하이엔드 홈 오디오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감사와 감동을 전할 선물을 보다 폭넓게 고를 수 있다.

2022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군으로는 완전 무선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베오플레이 EX(Beoplay EX)’, 창립 95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프리미엄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베오플레이 H95(Beoplay H95)’, IP67 등급의 방진·방수를 지원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Beosound A1 2nd gen.)’, 뱅앤올룹슨의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중 가장 파워풀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베오릿 20(Beolit 20)’,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에 고품질 사운드와 편리한 이동성 갖춘 무선 홈 스피커 △‘베오사운드 레벨(Beosound Level)’, 2022 홀리데이 캠페인을 통해 국내에 최초로 선보이는 △베오사운드 이머지(Beosound Emerge), ‘거실 스피커’, ‘카페 스피커’ 등으로 인기 있는 뱅앤올룹슨의 아이코닉 △‘베오플레이 A9 4세대(Beoplay A9 4th gen.)’, 총 1,250W의 강력한 출력과 몰입도 높은 서라운드 사운드로 콘서트홀 수준의 청취 경험을 선사하는 △’베오랩 28(Beolab 28)’, 마지막으로 9월 출시한 기술적, 미학적 측면에서 진정한 걸작이라 할 수 있는 사운드바인 ‘△베오사운드 시어터(Beosound Theatre)’ 가 포함된다.

특히 이번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을 통해 국내 출시하여 처음으로 선보이는 베오사운드 이머지는 어느 공간에나 어울리는 슬림한 실루엣의 홈 스피커로 풍성하고 강력한 사운드 경험을 선사한다. 음악, 디자인,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탄생한 베오사운드 이머지는 인테리어 오브제로서의 우아한 아름다움과 스피커의 기술적 성능 사이에서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동시에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Photo Image
베오사운드 이머지. 뱅앤올룹슨 제공.

베오사운드 이머지는 책의 컴팩트한 형태에서 영감을 받은 슬림한 북셸프 타입 스피커로 (bookshelf speaker: 책장에 놓고 들을 수 있는 사이즈의 스피커)로 공간을 차지하지 않게 숨기거나, 잘 보이도록 디스플레이 하는 등 집안 어느 곳에 있어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면서 소리를 확장하기 위해 만들어진 베오사운드 이머지는 얇은 형태에서 풀 레인지 사운드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특별한 라우드스피커 드라이버 구성을 선보인다. 37mm 미드레인지는 베오사운드 이머지의 얇은 디자인을 유지하기 위해 모서리에 탑재되어 14mm 소프트 돔 트위터와 함께 전면에서부터 소리를 발산한다. 100mm 사이드-파이어링 우퍼 출력은 제품 후면으로 유도되어 방 안 가득 소리를 채우기에 충분할 정도로 소리를 분산시킨다. 저주파 레인지는 방 안 스피커 위치에 따라 사운드 디자인을 맞추는 빌트인 액티브 룸 컴펜세이션(active room compensation) 기술로 더욱 개선되어 모든 청음 환경에서 완벽한 사운드 경험을 보장한다. 더불어 두 개의 베오사운드 이머지를 스테레오로 짝을 지으면 더욱 깊은 몰입을 유도하는 임팩트 가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베오사운드 이머지역시 제품 포트폴리오에 있어 오랜 수명을 위해 노력하는 뱅앤올룹슨의 면모를 발견할 수 있다. 모듈화가 가능하도록 스피커를 디자인해 뱅앤올룹슨의 새로운 교체 가능한 커넥트 모듈에 접근할 수 있다. 모듈에는 앞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성능 업데이트와 기능을 추가할 수 있도록 충분한 처리 능력과 연결성(connectivity) 기술을 탑재했다. 모듈을 통해 연결성과 스트리밍 기술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어 스피커에 미래 경쟁력을 부여한다.

베오사운드 이머지는 애플 에어플레이 2(Apple Airplay 2)와 크롬캐스트(Chromecast)를 지원하며, 빌트인 라디오와 음성 컨트롤 마이크를 탑재하고 있다. 가을 경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베오사운드 이머지를 뱅앤올룹슨의 독자적인 베오링크와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구글 어시스턴트를 통해 손을 전혀 쓰지 않고도 음악을 플레이하거나 뉴스를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