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오는 23일까지 연중 최대 행사인 '쎄일하마' 행사를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쎄일하마'는 할인 판매를 의미하는 '쎄일'과 하이마트 사명을 줄인 '하마'를 합친 이름이다. 연말을 맞아 하이마트 적립금 증정, 특가 할인,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동시 구매 혜택, 카드 청구 할인, 엘포인트(L.POINT) 적립 등 최대 330만원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에서 TV, 김치냉장고, 세탁기, PC, 골프용품 등 20개 품목 중 2개 품목 이상 동시에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별로 적립금을 최대 300만원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2%를 30만원까지 청구 할인받을 수 있다.
적립금 증정 이벤트도 펼친다.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적립금 5000원을 제공하는 행사다. 적립금은 오는 23일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청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롯데하이마트-엘포인트(L.POINT)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인기 브랜드 제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브랜드킹 쎄일하마' 행사도 마련했다. 행사 제품에 따라 최대 3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3부로 나눠서 진행한다. '오늘만 반짝 쎄일하마' 행사도 연다. TV, 콘솔 게임기, PC, 무선 청소기 등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박창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부문장은 “연말을 앞둔 소비자들에게 연중 최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홈 앤 라이프스타일(Home & Lifestyle) 전문몰로서 가전은 물론 골프, 가구 등 다양한 이슈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드리는 플랫폼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