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2022 제품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Photo Image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전무가 2022 제품안전의 날 기념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장을 수상하고 있다.

NS홈쇼핑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제품안전관리원이 주관한 '2022 제품안전의날' 기념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제품안전 관리를 통해 불법 불량 제품 근절에 기여하여 국가 산업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제품안전 정보를 활용한 제품안전 예방시스템 및 리콜모델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받은 성과다.

15회를 맞은 '제품안전의 날'은 국내 유일 제품안전 분야 행사다. 이번 표창은 2013년 받은 대표이사 동탑산업훈장에 이어 두 번째다.

NS홈쇼핑은 같은 날 이어 진행된 '제품안전정보 오픈포럼'에서도 '제품안전정보활용 우수기업(G-PIS)'상을 수상했다.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전무는 ”NS홈쇼핑의 탁월한 품질관리력은 고객과의 신뢰를 위한 약속이자 중소기업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품질관리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2022 제품안전의 날에 두개의 상을 받는 큰 결실을 맺게 돼 뜻깊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건전한 유통질서 확립에 기여하고, 불안한 경제상황 속에서도 소비자가 안전한 제품만을 선택하는 소비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품질관리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