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테마쇼핑]아마존 해외직구템으로 가을 피크닉 준비

올해는 10월 중순 이후부터 국내 주요 지역별로 '단풍' 절정기가 시작될 전망이다.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 조치 이후 처음 맞이하는 '단풍 구경' 시즌인 만큼 더욱 기억에 남을 하루를 만들어줄 이색 아이템을 챙겨보면 어떨까.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남다른 가을 피크닉을 위한 추천 상품을 소개한다.

Photo Image
피크닉타임 카탈리나 피크닉 바구니

로맨틱한 피크닉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피크닉 바구니를 선보인다. 피크닉 타임의 '카탈리나 피크닉 바구니'로 버드나무로 엮어낸 영국 여행가방 스타일 디자인이 돋보인다. 머그잔, 포크, 나이프 및 스푼, 소금·후추 쉐이커 등 각종 구성품이 포함된 2인용 세트 제품이다.

Photo Image
피크닉타임 베로나 와인&치즈바스켓

야외에서 와인을 즐기는 '와인러버'를 위한 상품도 있다. '피크닉 타임 베로나 와인·치즈 바스켓'으로, 바구니와 와인잔 2개, 면 냅킨, 도마 및 치즈 나이프 등 야외에서 와인과 치즈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이 구성됐다. 바구니 속 부착된 인조 가죽 스트랩으로 각 구성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Photo Image
빈티크와이즈 천연 오동나무트레이

피크닉에서 먹을 음식 플레이팅까지 신경 쓰고 싶은 고객이라면 '빈티크와이즈 천연 오동나무 트레이'가 제격이다. 오동나무로 제작돼 자연 친화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트레이로 커피나 과일, 간식류 등을 멋들어지게 담아낼 수 있다.

Photo Image
로하스카사 원형 오일클로스 식탁보

나들이 현장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로하스카사 원형 오일클로스 식탁보'도 준비됐다. 공원에 벤치 테이블이나 챙겨간 피크닉용 테이블에 씌워 감성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특수 코팅 기술로 기름과 물 등을 간편하게 닦아낼 수도 있다.

Photo Image
유한프리티 야외 방수 매트

'유한프리티 야외 방수 매트'(3만원대)는 잔디밭이나 흙바닥에 깔고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보헤미안 스타일 패턴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야외용 매트로 방수 기능이 있고 접이식 상품으로 휴대와 보관 또한 간편하다.

한편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는 오는 17일까지 '프리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매일 6개씩 공개되는 '원데이 블랙딜'을 통해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최대 45% 할인가로 선보인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