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에너지플러스카드 에디션2' 1주년 기념 이벤트

Photo Image

현대카드는 GS칼텍스와 PLCC(상업자전용신용카드) '에너지플러스카드 에디션2'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작년 9월 리뉴얼된 '에너지플러스카드 에디션2'는 주유 총액 최대 15% 할인 혜택을 가지고 있으며, '에너지플러스 앱'과 함께 사용하면 모빌리티 라이프 혜택도 극대화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현대카드와 GS칼텍스는 에너지플러스카드와 에너지플러스 앱 1주년을 기념해 '바로주유로 널리 이롭게 하라'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에너지플러스 앱 대상 이벤트는 11월 15일까지) 바로주유는 앱에서 주유 패턴과 결제수단을 미리 등록해 두고 주유소 방문 시 주유와 결제까지 한 번에 실행해주는 서비스로 전국 약 800개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에너지플러스카드 에디션2'를 바로주유 결제 카드로 등록하면 바로주유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에너지플러스카드 에디션2'를 이용해 바로주유로 3만원 이상을 처음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캐시백도 제공된다. 이후 해당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5만원 이상 추가 바로주유 결제 시 2만원 추가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에너지플러스카드와 에너지플러스 앱 1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 및 홈페이지와 에너지플러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