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기업전용(B2B)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는 별도의 복지 플랫폼 도입이 어려운 중소기업을 위한 '이제너두 복지 상품권'을 단독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제너두 복지 상품권'은 B2B 전용몰 URL 접속 및 온라인 포인트로 전환 후, 이제너두가 제공하는 다양한 문화·복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구매 가능한 권종은 10만원권부터 100만원권까지 총 5종이다.
이용 가능한 복지 서비스는 △KTX, SRT 및 국내 항공권 등 교통 티켓 예매 △호텔 및 리조트 등 국내 숙박 시설 예약 △전국 250여개 건강검진기관 할인 △도서 구매 및 온라인 강좌 할인 △음원 스트리밍 및 독서 플랫폼, 영화 예매권 할인 △장보기 및 최저가 쇼핑 할인 등이 있다.
'이제너두 복지 상품권'을 이용하면 별도의 복지 플랫폼과 계약 필요 없이 쉽고 간편하게 복지혜택을 제공,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금액형 상품권으로 포인트 전환 후 분할해 사용이 가능하고 원하는 복지 서비스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어 임직원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낼 수 있다. 기업 내 복지를 담당하는 인사총무 및 경영지원 담당자의 많은 활용이 기대된다.
기프티쇼 비즈에서 이제너두 복지 상품권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올해 연말까지 전 권종 7%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며, 구매 금액대별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을 최대 50만원 증정한다.
이정호 KT알파 G커머스사업부문장은 “기업 복지 트렌드를 반영해 기업과 임직원이 모두 만족하는 복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상품 영역을 지속 발굴,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