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中企 위한 '모바일 복지 상품권' 론칭

Photo Image
기프티쇼 비즈 모바일 복지 상품권

KT알파 기업전용(B2B)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는 별도의 복지 플랫폼 도입이 어려운 중소기업을 위한 '이제너두 복지 상품권'을 단독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제너두 복지 상품권'은 B2B 전용몰 URL 접속 및 온라인 포인트로 전환 후, 이제너두가 제공하는 다양한 문화·복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구매 가능한 권종은 10만원권부터 100만원권까지 총 5종이다.

이용 가능한 복지 서비스는 △KTX, SRT 및 국내 항공권 등 교통 티켓 예매 △호텔 및 리조트 등 국내 숙박 시설 예약 △전국 250여개 건강검진기관 할인 △도서 구매 및 온라인 강좌 할인 △음원 스트리밍 및 독서 플랫폼, 영화 예매권 할인 △장보기 및 최저가 쇼핑 할인 등이 있다.

'이제너두 복지 상품권'을 이용하면 별도의 복지 플랫폼과 계약 필요 없이 쉽고 간편하게 복지혜택을 제공,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금액형 상품권으로 포인트 전환 후 분할해 사용이 가능하고 원하는 복지 서비스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어 임직원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낼 수 있다. 기업 내 복지를 담당하는 인사총무 및 경영지원 담당자의 많은 활용이 기대된다.

기프티쇼 비즈에서 이제너두 복지 상품권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올해 연말까지 전 권종 7%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며, 구매 금액대별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을 최대 50만원 증정한다.

이정호 KT알파 G커머스사업부문장은 “기업 복지 트렌드를 반영해 기업과 임직원이 모두 만족하는 복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상품 영역을 지속 발굴,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